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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시설

대관 신청 절차
  • STEP 01
    예약신청서 작성
  • STEP 02
    예약 승인
  • STEP 03
    사용료 납부
  • STEP 04
    예약완료
TEL: 051.720.0357 FAX: 051.720.0300
* 소회의실(9 - 12F)의 경우 051-720-0349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시설 사용 규칙
  •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, 전화 예약은 불가합니다.
  • 모든 시설물의 예약요청은 신청일 기준으로 부터 1개월내 사용예약이 가능합니다.
  • 대관 시설 내에는 음료와 다과를 포함한 모든 취식물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.
  • 대관 신청 내용과 실제 사용 목적이 상이한 경우와 사용 규칙을 지키지 않는 경우, 사용 허가 또는 사용 중이더라도 즉시 사용 취소 및 정지, 해당 사용자 퇴장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  • 대관 기간 동안 파손, 훼손, 변형 및 망실된 부분은 원상 복구할 것을 확약합니다.
  • 센터에서 대관시설 사용과 관련해 기타 서류 등을 요구 시 이행해야 합니다.
  • 상기 사항 외에는 영상산업센터 시설 운영 규정 및 규칙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야 합니다.
시설현황
연번 사용대상 시설명 면적 위치 운영시간 비고
1 내부
(5F~12F 입주자)
소회의실 17평 ~ 22평 5~6F, 9~12F
  • 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6시
  • 휴관 : 운영시간 외 시간,
    주말, 법정공휴일 및 별도 지정 안내일
  • 회의실 운영 지침 참조
  • 소회의실은 각 해당층의 시설사용을 원칙으로 함.
  • 대회의실 이용시 담당자에게 문의바람.
2 대회의실 43평 ~ 52평 5~7F
3 내/외부 교육실 52평 8F
  • 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10시
    (오후 6시 이후 및 주말 대관 시 요금 할증 적용)
  • 휴관 : 법정공휴일 및 별도 지정 안내일
  • 대관 공간 운영 지침 참조
4 프레젠테이션실 43평 8F
5 컨퍼런스홀 191평 11F
6 시사실 89평 11F
대관료 안내
단위 : 원, VAT 별도
구분 시설명 사 용 료
일반인 / 외부 입주자
기 본
(시간당)
할증(30%)
(시간당)
종일대관
(시간당*8)
기 본
(시간당)
할증(30%)
(시간당)
종일대관
(시간당*8)
8F 교육실 25,000 32,500 200,000 12,500 16,250 100,000
프레젠테이션실 20,000 26,000 160,000 10,000 13,000 80,000
11F 컨퍼런스홀 100,000 130,000 800,000 50,000 65,000 400,000
시사실 100,000 130,000 800,000 50,000 65,000 400,000
※ 사용료에는 수도광열비, 장비 사용료 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.
※ 입주자 : 창작실, 프로덕션오피스, 영화ㆍ영상 기업사무실 내 입주자 및 입주기업이 해당됨.
대관신청시 주의사항
기본내용
소·대회의실 이용시
  • 사용신청일로 부터 1개월내 예약신청 할 수 있습니다.(한팀당 1일 3회, 회당 최대 3시간까지)
  • 운영방식 : 담당자의 예약확인 ⟶ 개별 연락 및 해당실 출입키 인계 ⟶ 이용 후 사용자가 출입키 반납
  • 타입주자에게 피해가 될 수 있는 행위(소음, 냄새 등)는 지양해야 합니다.
기타 대관시설 이용시
  • 대관예약건은 매주 화요일 정기심의를 통해 승인 여부가 결정됩니다.
  • 대관사용료는 사용승인일 기준 7일 이내에 납입하여야 합니다. * 대관 절차 : 대관 예약 접수 및 신청 → 대관 심의 → 심의 결과 및 사용료 안내 → 사용료 납입 → 대관
  • 대관시간은 사용시간과 철수시간을 포함하며 사용 전 준비시간이 한시간 무상제공됩니다.
영상산업센터는 자체 시설 및 장비 운용을 제외한 인력, 물품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사용자 의무
  • 음식물 반입 금지(음료, 커피, 도시락 등)이며 사용자는 사용기간 중 센터의 시설이용에 대한 관리 및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합니다.
  • 사용자가 영상산업센터 자산 외 별도의 시설물, 장비 사용은 영상산업센터 담당자와 사전 협의 후 승인을 받아야 하며, 제반 비용 부담과 원상 복구의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.
  • 시설 내 모든 장비 및 집기비품은 사용자가 운용할 수 없으며, 반드시 담당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. 위반시, 발생하는 손ㆍ망실에 대해 사용자는 보상 책임 및 불이익 등 관련 조치에 따라야합니다.
사용자 제한 및 취소
  • 대관 심의시 아래의 사유 등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 예약 및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1. 대관의 목적이 영화, 영상과 무관하며, 센터 설립 취지에 부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
    2. 과도한 소음, 냄새 및 오염 등으로 입주자(기업)에 피해가 우려되는 경우
사용료 환불기준
  • 대관 승인 및 사용료 납입, 일정 확정 이후 사용자 귀책으로 예약을 해지하였을 경우 사용료의 최대 50%를 위약금으로 징수합니다.
대관취소 시점 환불요율
대관일 7일 이내 50%
대관일 7일 이전 30%
주 차
  • 대관시설 사용에 따른 주차권을 지급하지 않으며, 사용분에 대하여 자체 정산해야 합니다.